인도 남아시아 - 이정보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지역대학 인도학과 이정보입니다. 

 

앞으로 약 반년 동안 인도에서 생활하며 다양한 분야의 정보들을 전할 계획입니다. 현지 리포터로서 생생한 정보를, 인도학 전공자로서 보다 깊이있는 정보를 전할 계획입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도 남아시아 - 이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인도 남아시아 - 이정보 목록
두번째 칼럼
두 번째 칼럼   힌디어, 진정 계륵일까?   배우자니 귀찮고, 또 그렇지 않으면 안될 것만 같고, 힌디어는 인도에 진출한 이들에게 계륵과 같이 애매한 존재로 느껴졌다. 나 또한 신입생 때 힌디어만 공부해도 되는지, 영어도 못하는데 힌디어까지 공부해야 할지, 그러다 둘 다 어중간하게 되지 않을까 두려워하고 갈등하며 고통스러워 했던 기억이 있다. 때문에 인도에서 기회를 찾고자 하는 우리를 위해 그 애매함을 걷어내고 힌디어의 효용에 대해 좀더 구체적으로 짚고 싶었다. 그래서 1부에서는 우리가 인도진출을 위…
첫번째 칼럼
​공용어만 15개 인도, 성공적 인도 진출을 위한 전략언어는?    영어와 힌디어, 우리는 무엇을 먼저 공부해야 할까?  [2014년을 기점으로 인도의 경제성장률이 중국을 추월했다, 소스;구글 ]  고공성장을 계속하던 중국의 기세가 2010년을 기점으로 점점 잦아들더니 2014년 인도에 추월 당했다. 잠들어있던 거대한 코끼리, 인도가 잠에서 깨어나고 있는 것이다. 공식 인구 약 13억, 추정 15억이 살고 있는 인도는 거대한 시장이다. 인도의 잠재적 가능…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 81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교양관 213-1호
031-330-4593~4 / localitycenter@hufs.ac.kr
Copyright (c) 2024 한국외국어대학교 로컬리티 사업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