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 - 이기정

안녕하세요. 외대 학우 여러분 Global -K리포터로 활동하게 된 중앙아시아학과 10하번 이기정입니다. 현재 우리학교의 전략지역전문가 아너스 프로그램을 통해서 우즈베키스탄을 인턴으로 다시 오게 됐습니다. 

 

앞으로 여러분께 제가 거주하고 있는 우즈베키스탄에 대한 유익하고 필요한 정보들을 생생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라시아 - 이기정 목록

게시물 검색
유라시아 - 이기정 목록
세번째 칼럼
안녕하세요 여러분,벌써 3번째 칼럼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벌써 겨울일 듯 하네요우즈베키스탄은 최근까지 계속 낮이면 덥고 밤이 되면 쌀쌀한 날씨였는데 가끔 내리는 비가 한번 온 다음 바로 추워지고 눈이 한번 온 뒤로 매우 추워졌습니다.  요즈음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과일을 많이 먹고있습니다. 곧 추워지면 맛있는 과일들의 제철이 다 지나가기 때문입니다.우즈베키스탄에의 과일은 여름에 매우 달고 맛있으니 우즈베키스탄에 오시면 꼭 수박,멜론,체리,무화과,포도등 맛있는 과일들을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
두번째 칼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두 번째 칼럼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요즘 약 7개월 만에 다시 온 우즈베키스탄에 적응할 틈도 없이 회사에서 칼 출근, 칼 퇴근을 하면서 지내고 있는데요.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더 열심히 좋은 칼럼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칼럼은 우즈베키스탄에서의 환전과 대중교통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 환전가장 중요하면서 쉬운 첫 번째 Tip은 환전인데요, 우즈베키스탄의 화폐 단위는 SUM입니다. 당연히 한국에서 환전해 갈 수가 없기에 먼저 달러로 국내은행(하나, 우…
첫번째 칼럼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전략지역 전문가 아너스 프로그램 시범사업 2기대상자로 뽑혀 우즈베키스탄에 진출한 한국 기업인 리타산업<RITA>에서 인턴 근무를 하게 될 중앙아시아학과 10학번 이기정입니다.  글을 쓰기에 앞서서 저는 2년 전 단기어학연수로 타쉬켄트 동방대학교에서 1개월, 1년 전에도 똑같이 타쉬켄트 동방대학교에서 반년 7+1파견, 반년 자비유학으로 공부를 하다 이번에 또 좋은 기회로 아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인턴으로 우즈베키스탄을 가게 되었습니다. 아직 우즈베키스탄에 대한 공부와 이해도가 많이 부족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 81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교양관 213-1호
031-330-4593~4 / localitycenter@hufs.ac.kr
Copyright (c) 2024 한국외국어대학교 로컬리티 사업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