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시아 - 신이룸

안녕하세요. 

제2기 Global- K 리포터로 활동하게 된 러시아학과 신이룸입니다. 

 

저는 교환학생으로 선발되어 현재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 대학교에 유학 중에 있습니다.

 

러시아 예술의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많은 것을 경험하며, 여기서 얻은 정보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궁금한 점이 계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메일 주소 :  tlsdlfna@naver.com 입니다.

유라시아 - 신이룸 목록

게시물 검색
유라시아 - 신이룸 목록
세번째 칼럼
3번째 칼럼    안녕하세요. 이번 칼럼에는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교에 ‘교환학생’으로 오게 되면 해야 할 몇 가지 것들과 그에 대한 팁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공항에서 기숙사까지 가는 방법 공항에서 기숙사까지 가는 방법은 4가지 정도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한다거나, 일반 택시를 이용한다거나 혹은 공항 택시를 이용하셔도 좋으며 마지막으로는 버디의 도움을 받아 기숙사까지 무사히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버스는 기숙사까지 가려면 한 번 갈…
두번째 칼럼
2번째 칼럼​안녕하세요. ​두 번째 칼럼에서는 저번 내용에 이어 ‘한국-사하 대학생 포럼’이 어떠한 일정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사하공화국에 떠나기 앞서 포럼을 준비하기 위해 서울에서 총 3번의 사전 모임을 했습니다.  지원, 교육, 교류 이렇게 3팀으로 나눠 역할을 분배했어요. 지원팀은 야쿠츠크에 가기 위한 물품을 준비하는 역할을 맡았고, 교육팀은 ‘사하-한국 학교’ 학생들에게 가르쳐 줄 내용을 준비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교류팀은 ‘사하-한국 학교’ 학생들과 하는 운동회와 ‘한국 문화의…
첫번째 칼럼
첫 번째 칼럼​안녕하세요​저는 교환학생으로 2학기에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떠나기 앞서 여름방학 약 2주 간에 걸쳐 러시아 사하공화국에서 활동한 '한국-사하 대학생 포럼'에 참여하였습니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한국-사하 대학생 포럼' 활동은 러시아학과의 학생이시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이 주워집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기에 이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북동연방대학교 건물 앞에서 단체사진>​​이 활동의 주요 목적은 한국대학(원)생들과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외대로 81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교양관 213-1호
031-330-4593~4 / localitycenter@hufs.ac.kr
Copyright (c) 2024 한국외국어대학교 로컬리티 사업단. All rights reserved.